Feeds:
Posts
Comments

Archive for December 17th, 2012

It took me at least 3 episodes before I completely fall for this drama, and…

This couple is hard to ressist!!! xD

Image

키다리 아저씨 (Kidari Ajeossi | Daddy Long Legs)
Sung by 백아연 (Baek Ah Yeon)
청담동 앨리스 | Cheongdamdong Alice OST Part.3 (SBS 주말드라마)

Hangeul Lyrics

한걸음 한걸음 가요  그대도 내게로 와요
그대 작은 미소는  나에겐 전부가 돼요

Reff: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사랑이겠죠 부족하지만
눈을 감아도 귀를 막아도 그댄
느껴지는 내안의 사랑

닿을 수 없어도 돼요  만질 수 없어도 돼요
지금처럼 그대로  그 자리 그곳에 남아

*Back to Reff

이렇게 그대만을 그리는데
이렇게 아무것도 못하는데
그대의 흔적조차 그리운데

그대의 마음마저 머문다면
그대의 눈길마저 비춘다면
내 전부 다 주어 도 모자라요

*Back to Reff

Lyrics Romanization

Hangeoreum hangereum ga yo geudae do naegero wayo
Geudae jageun misoneun naegen jeonbu ga dwaeyo

Reff:
Sarangigetjyo ireon nae maeumeun
Sarangigetjyo bujok hajiman
Nuneul gamado gwireul maga do geudae
Neukkyeojineun nae anui sarang

Daheulsu eobseo do dwaeyo Manjilsu eobseo do dwaeyo
Jigeum cheoreom geudaero geu jari geugose nama

*Back to Reff

Ireohke geudaemaneul geurineunde
Ireohke amugeotdo mothaneunde
Geudaeui heunjeokjocha geuriunde
Geudaeui maeum majeo meo mundamyeon
Geudaeui nungilmajeo bichundamyeon
Nae jeonbu da jueodo mojarayo

*Back to Reff

English Translation

Step by step I’m coming to you and you come to me too
your little smile has become my everything

Reff:
This kind of feeling, it must be love, right?
Though its lack, it must be love, right?
Even I close my eyes and shut my ears
You’re the love I felt within me

It’s okay even I cannot reach you, It’s okay even I cannot touch you
Please stay right there, at that place, just like now

*Back to Reff

Like this I’m yearning for you
Like this, I’m unable to do anything
I even yearning for any of your trace

If I could have your heart stay in me
If I could have your eyes looking at me
Even I give you my everything that would not enough

*Back to Reff

PS :
Sorry for my poor english :3
Please take the full credit if you’re going to use it anywhere.

Hangeul : Daum (with improvement)
Lyrics romanization & English translation : aikawaringo
돕는 사람 :  J.J 오라버니

Read Full Post »